본문 바로가기
금융

국민은행 동전교환기 지점 조회방법 2가지!

by ○§▲☆ ¶ 2022. 5. 25.
반응형

은행에 가면 동전을 교환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모든 은행 지점에서 동전교환 업무를 하는 것은 아닙니다. 국민은행 홈페이지나 어플을 통해서도 동전 교환기 지점을 알 수 없는데요, 다른 조회방법은 무엇일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은행 동전교환기 지점 조회방법

동전교환기 지점을 알아보는 방법은 다음 두 가지를 통해 조회가 가능합니다. 

 

1) 국민은행 검색통한 지점 확인

국민은행 홈페이지나 검색창을 통해 본인 현재 위치와 가장 까까운 영업점을 검색한 후 해당 영업점에 전화하여 통전 교환기 유무를 문의할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홈페이지에 접속 → 전체 서비스 → 지점검색 → 영업점 검색 → 동전교환기 유무 확인

 

하지만 이 방법은 지점 검색을 해야 한다는 까다로움이 있기에 아래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2) 국민은행 고객센터 전화

가장 쉬운 방법으로 국민은행 고객센터에 상담원과 연결하여 인근 지점에 동전교환기를 확인 후 방문하는 것입니다. 

 

국민은행 고객센터 번호 : 1588-9999 

상담 가능시간 : 오전 9시~ 오후 6시 (평일 기준)

은행 영업시간 : 오전 9시~ 오후 4시 (평일 기준)

 

지점으로 바로 전화할 수도 있지만 고객센터로 전화하면 본인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동전교환기가 있는 지점에 대한 정보를 바로 알 수가 있습니다. 

 

▼국민은행 파킹통장 KB마이핏 금리 및 조건

 

국민은행 파킹통장 KB마이핏 금리 및 조건 정리

금리가 바닥이다 보니 여유자금이 있다면 조금이라도 금리가 높은 상품에 맡겨두려고 파킹통장을 알아보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오늘은 여러 파킹통장중 국민은행 'KB마이핏' 통장에 대해 자

redred7709.tistory.com

 

동전교환기 이용시간

국민은행 동전교환기 지점을 확인 후 이용하기 위해서는 정해진 시간에 방문해야 합니다. 

같은 은행이라고 하더라도 지점에 따라 이용시간이 상이할 수 있으니 방문 전 미리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보통 국민은행 동전교환기 이용시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일 : 화요일, 목요일

시간 : 오전 12시까지 

 

동전교환기나 분류기가 없는 지점의 경우 동전교환이 거절될 수 있는데요, 이 경우 본인이 직접 동전을 금액별로 분류해 가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