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불나는 꿈 해몽 (집, 건물, 아파트, 학교, 산, 차에 불나는 꿈)

by ○§▲☆ ¶ 2022. 9. 26.
반응형

불나는 꿈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현실에서 불이 나면 두려우며 공포감이 밀려오기도 하는데요, 꿈속에서 불나는 건 어떤 의미를 지니고 있을까요. 집, 건물, 아파트, 학교, 산, 차 등 종류별로 풀이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불나는 꿈

꿈속에서 불의 의미는 재물, 발전, 행운 등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특히 불의 크기에따라 그 운의 크기도 달라진다고 하는데요, 폭발하는 꿈과 같이 불의 크기가 위협적인 경우 더 좋은 길몽으로 풀이되며 행운의 크기도 커집니다. 

 

각 상황별 불 꿈에 대해 알아볼까요.

 

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

 

집에 불나는 꿈

길몽에 해당하며 운기가 상승함을 말합니다. 

집안에 행운이 오거나 나에게 좋은일이 생김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번창함을 의미합니다.

 

뀸에서 불길이 강할수록  더 많은 재물과 행운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집에 불이나 죽는 꿈

현재 하고있는 일이 잘 풀리어 좋은 결과를 얻으며 명예와 금전운이 상승할 수 있음을 말하고 있습니다. 

 

불이 여기저기 번지는 꿈

그동안 바라던 일이 이루어지고 성공을 이룰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불을 끄는 꿈, 불이 꺼지는 꿈

꿈에서 불길의 강함은 길몽에 해당되는데, 만약 반대의 경우의 꿈이라면 일이나 사업에서 좋지 않은 결과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현재 하고있는 일이 계획대로 잘 안되거나 타인에게 피해를 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장애물을 만날수 있으며 금전적으로 손해를 입을 수도 있습니다. 

 

소방차가 불을 끄는 꿈

불을 끄는 의미에서 좋은 꿈은 아닙니다. 

하고있는 일이 잘못된 방향으로 나아가더나 실패할 수도 있음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모르는 집에 불나는 꿈

주변에 어려운 일 또는 사고등이 생길 수 있으며 본인이 안 좋은 사건에 휘말려 곤욕을 치를 수 있습니다. 

 

건물에 불나는 꿈

집에 불나는것과 같은 의미로 풀이됩니다. 

부와 재산을 얻는 꿈으로 불의 크기가 크고 강할수록 원하는 바가 더 잘 이루어집니다. 

 

아파트에 불나는 꿈

아파트 규모만큼의 큰 불이라면 많은 재물과 행운이 깃들 길몽입니다. 

또한 사업, 일 운이 상승함을 의미합니다. 

 

학교에 불나는 꿈

학교라는 공간은 집단, 단체생활하는 곳이므로 학교에 불나는 꿈은 대인관계에 갈등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대인관계 문제가 원만히 잘 해결되거나 극복된다면 바라던것을 성취할 수 있음을 말해줍니다. 

 

산에 불나는 꿈

작은 노력대리 큰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계획한 일 또는 꿈꿔온 일들이 잘 진행되고, 도한 재물운이 상승함을 말하고 있습니다. 

 

자동차에 불나는 꿈

하고있는 일이 계획대로 잘 이루어짐을 의미합니다. 

시험을 준비한다면 합격을 직장인이라면 승진을 취업준비 중이라면 취업성공과 같은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이상 불나는 꿈에 대해 상황별로 알아보았습니다. 대체로 불나는 꿈은 길몽으로 풀이되면 불길이 강할수록 더욱 좋은 결과, 행운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