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피보는 꿈 피나오는 꿈 해몽 상황별 총정리!

by ○§▲☆ ¶ 2022. 10. 5.
반응형

꿈에서 피를 보았다면 왠지 섬뜩하고 찝찝한 기븐이 들 수 있습니다. 꿈에서 피를 보았다면 그 상황에 따라 각각 풀이가 달라지는데요, 피보는 꿈은 어떤 의미를 지니고 있는지 상황별로 자세히 정리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피 꿈

현실의 끔직한 느낌과 다르게 꿈에서 피는 행운, 재물, 그리고 생명력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어디서 피가 났거나 보았는지에 따라 아래 피 꿈 종류별로 살펴보겠습니다.

 

 

피를 보면서 좋아하는 꿈

꿈에서 다른 사람이 피 흘리는것을 보면서 좋아하는 기븐이 들었다면, 이는 별다른 노력 없이 행운이 찾아올 것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타인을 죽여 그 피가 자신의 몸을 적실정도록 흘렀다면 그동안의 노력에 대한 결실을 맺을 수 있으며 재물운이 상승함을 말합니다.

 

피를 보며 무서워 도망치는 꿈

현실에서 재물을 얻을 기회를 놓칠수 있음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또는 타인에게 피해를 입혀 심리적 죄의식으로 인해 피를 보고 도망간 것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맞아 피 흘리는 꿈

정신적, 물리적으로 손해를 입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피를 닦거나 피묻은 옷을 빠는 꿈

금전적으로 손실이 생겨 생활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피 마시는 꿈

재물운이 상승하여 금전적으로 많은 재물이 들어옴을 말합니다. 

 

코피 흘리는 꿈

재산상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피 토하는 꿈

피를 흘리지 않고 토하는 꿈은 좋은 꿈이 아닙니다. 집안에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말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몸에서 피가 나는 꿈

자신에게 어떤 손실이 발생할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생리하는 꿈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며 소원하던 일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근심 걱정이 해소되며 원하는 계약이 성사되는 등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말합니다. 

 

생리양이 많이 쏟아질수록 더 좋은 길몽으로 풀이되며 좋은 소식을 듣게될수 있습니다. 

 

 

눈에서 피 나는 꿈

장애를 만나 어려움이 생길수 있으면 진행하던 일이 수포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다리에서 피 나는 꿈

일이 잘 진행되며 자신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흘러갑니다. 또한 재물운이 상승함을 말하고 있습니다.

 

손에서 피 나는 꿈

진행하고 있는 일에서 성취를 거머쥘수 있으며 재물을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귀에서 피 나는 꿈

기쁜 소식을 들을 수 있으며 물질적으로 풍족한 생활을 할 수 있음을 말하고 있습니다. 

 

머리에서 피 나는 꿈

새로운 아이디어가 생겨 기술혁신을 불러일으킬수 있습니다. 합격과 승진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손톱을 다쳐 피흘리는 꿈

손톱의 피나 상처는 집안에 우환이나 질병이 생길 수 있음을 말하고 있습니다. 안 좋은 소식이나 사고가 발생할 수 있음을 말하는 경고 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과 싸워 피 흘리는 꿈

큰 행운이 찾아올수 있음을 말하는 길몽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