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내가 우는 꿈, 꿈에서 우는 꿈, 펑펑우는 꿈해몽 정리!

by ○§▲☆ ¶ 2023. 4. 27.
반응형

잠을 자고 일어났을 때 베개 또는 두 뺨이 젖어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꿈속에서 서럽게 울던 게 생각이 나는데 현실의 나 역시 함께 눈물을 흘리고 있었던 것이죠. 누구나 한 번씩 겪어본 우는 꿈 상황별로 정리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우는 꿈의 의미

우는 꿈은 상황에 따라 휘회, 불안 또는 해방, 성취등 여러 가지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다음 상황별로 알아보아보겠습니다. 

 

내가 우는 꿈 (슬픔의 눈물)

꿈속에서 괴롭거나 슬퍼하며 울고있는 꿈은 후회 또는 불안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꿈에서 깨어나도 찜찜한 기분이 들며 현재의 내에게 고민이 많음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내가 우는 꿈 (통곡의 눈물)

꿈에 특별히 이유없이 눈물을 흘렸거나 통곡의 눈물을 흘렸다는 것은 눈물과 함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음을 말합니다. 이로 인해 운이 상승할 수 있습니다. 

 

내가 우는 꿈 (기쁨의 눈물)

꿈속에서 울때 기븐이 좋은 상태였여서 기쁨의 눈물을 흘렸다는 것은 장애를 극복하고 소망이 성취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사람이 죽어 슬퍼하며 우는 꿈

꿈속에서 죽은 사람으로 인해 내가 많이 슬퍼하고 있다는 것은 그 사람과의 친밀도를 말해줍니다. 연인이 죽음으로 슬퍼하는 꿈은 현실에서 애정이 더 깊어지고 행복한 연애운이 지속됨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