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서울 상상나라 _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by ○§▲☆ ¶ 2022. 4. 11.
반응형

주말에 서울 어린이대공원 내에 위치한 서울 상상나라에 다녀왔습니다. 어린이 대공원 정문 바로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상상나라에서 놀이 후 어린이대공원도 한 바퀴 휙 돌며 구경할 수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서울 상상나라 예약

코로나로 인해 상상나라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서울 상상나라'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개인 예약이 필요합니다. 

 

2주 기간의 날짜만 예약이 가능하게 나와있기에 원하는 예약일에 예약이 어려울 수가 있는데요, 만약 토요일 날짜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토요일 오전에 예약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2주 후 토요일에 자리가 많아 예약을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 상상나라 정보

관람시간: 오전 10~ 오후 6시, 입장마감은 오후 5시 

관람요금: 4천원 단, 36개월 미만은 무료

 

상상나라는 지하1층부터 4층으로 아이들이 놀고 즐기기에 정말 좋은 곳이라 생각이 듭니다. 

 

 

입장료도 4천원원 저렴해서 부담이 없었습니다.

 

보통 아이들과 나들이 나가면 돈 십만 원은 그냥 쓰게 되는데, 상상나라는 가격 대비 정말 아아들이 좋아하는 공간으로 잘 만들어진 곳이라 생각됩니다. 

 

단, 주말에는 꼭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토요일에 자차로 갔다가 어린이 대공원 인파로 인해 오도 가도 못했으니까요..

 

주차하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릴 것 같아 아이들과 먼저 내려 예약한 시간보다 30분 늦게 입장했습니다. 남편은 주차하는데 약 1시간 정도 걸려서 어린이 대공원 후문 쪽에 겨우 주차한 후 따로 입장했습니다. 

 

다음번엔 꼭~ 대중 교통을 이용하자고 다짐 또 다짐했습니다.  

 

 

아이가 화면에 손가락 터치로 그림을 그려 화면 보닐수 있어요

 

음악과 함께 바닥을 밟으면 다양한 색으로 바뀝니다.

 

야채 심기 놀이하기

 

요리 채험하기

정말 다양한 놀이공간이 많이 만들어져 있어서 이날 오후 1시 반에 도착하여 5시 반까지 장장 4시간가량 놀다 왔습니다. 

 

막내가 더 놀고싶다고 했지만 관람 마감시간이 가까워져서 퇴장 후 바로 어린이 대공원으로 넘어가 한 바퀴 돌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땀을 흘리며 놀았던 아이들이 정말 재밌게 놀았던지 다음날 또 가자고 졸랐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고 입장료도 저렴한 상상나라 정말 강추할만한 곳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