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국민은행 파킹통장 KB마이핏 금리 및 조건 정리

by ○§▲☆ ¶ 2021. 4. 28.
반응형

금리가 바닥이다 보니 여유자금이 있다면 조금이라도 금리가 높은 상품에 맡겨두려고 파킹통장을 알아보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오늘은 여러 파킹통장중 국민은행 'KB마이핏' 통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B마이핏 통장은?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인 KB마이핏 통장은 가입기간이나 금액에 제한이 없으며 통장 하나만으로 목적별 쪼개기 (기본기, 생활비, 비상금)가 가능하여 자금관리를 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금리

통장 잔액 중 비상금으로 설정된 금액에서 연 최고 1.5% 가 적용되며, 비상금은 최대 2백만 원까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 3개월 중 2개월 이상 아래 급여일 입금실적 중 1가지 이상 충족될 경우 해당됩니다. 
  1. 급여일 등록 후 지정한 일자에 50만 원 이상 금액이 입금된 경우
  2. 월급, 급여, 수당, 상여, 보너스 등과 같이 급여성 적요가 기재되어 건별 50만 원 이상이 입금된 경우
  3. 급여이체 계약에 의하여 국민은행 급여이체 전상을 통해 건당 50만 원 이상이 입금된 경우

 

 

 

혜택

  • 머니쪼개기 서비스
  1. 기본기- 모든 입금과 출금
  2. 생활비- KB카드 지출목표 금액을 정하여 계획적인 소비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3. 비상금- 비상시 쓸 돈을 따로 보관하여 조건 충족 시 연 1.5% 금리가 적용됩니다. 
  • 출금과 이체수수료가 0원
  1. 급여/지정일 입금이나 KB카드 결제 실적만 있어도 적용이 됩니다. 
  2. 모든 은행의 ATM 출금수수료가 횟수에 제한 없이 면제됩니다. 
  3. 인터넷, 모바일, 국민은행 ATM 이체수수료 횟수 제한 없이 면제됩니다. 

대상: 만 18세 이상 ~ 만 38세 이하 개인

 

▶세제 관련

비과세 종합저축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이자 결산

매년 2,5,8,11월의 둘째 금요일을 기준으로 결산하여 다음날 이자가 지급됩니다. 첫 시작이 2월이며 3개월에 한 번씩 이자가 들어옵니다. 

 

여러 파킹 통장을 비교해 보면 각 장단점이 보이는데요, 국민은행 KB마이핏 통장은 출금 및 이체수수료가 무료일 뿐 아니라 재테크 활용에 좋은 머니쪼개기 서비스가 제공되어 재테크를 처음 시작하는 초보분들에게 좀 더 활용적으로 사용될 수 있는 상품인 것 같습니다. 

 

 

 

신용회복위원회 소액대출 자격과 조건 총정리

열심히 일하며 살아가면서도 가끔은 뜻하지 않게 급전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신용회복위원회에서는 성실상환자를 위해 긴급으로 필요한 소액대출상품을 저금리로 대출해주는데, 자격과 조

redred7709.tistory.com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자격 조건 금리 총정리!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말 그대로 비상시 소액이 잠깐 필요할경우 이용할수 있는 상품입니다. 소액의 경우 복잡하게 2,3금융을 알아보기 부담스럽거나 주말에 급하게 필요할수도 있는데, 이

redred7709.tistory.com

 

반응형

댓글